뷰페이지

네츄럴굿띵스, ‘서울특별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 사회공헌사업 파트너로 초청받아

네츄럴굿띵스, ‘서울특별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 사회공헌사업 파트너로 초청받아

입력 2022-05-23 09:06
업데이트 2022-05-23 09: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영호(왼쪽) 한부모가족지원센터 센터장과 김수안 네츄럴굿띵스 대표가 활짝 웃고 있다. 네츄럴굿띵스 제공
이영호(왼쪽) 한부모가족지원센터 센터장과 김수안 네츄럴굿띵스 대표가 활짝 웃고 있다. 네츄럴굿띵스 제공
네츄럴굿띵스가 서울시 한부모 가족들을 위해 설립된 ‘서울특별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로부터 사회공헌사업 파트너로 초청받았다고 23일 밝혔다.

네츄럴굿띵스는 2016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설립 당시부터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2018년부터는 서울특별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임산부와 어린이, 여성 건강을 위한 영양제를 기부하며 서울 지역에서 생활하는 한부모가족의 건강을 지원하고 인식개선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사회공헌사업 파트너로 선정됨에 따라 네츄럴굿띵스가 생산하는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퓨어 마그네슘 앤 비타민 B6’, ‘잇츠라인’, ‘비우차’, ‘퓨어프리&프로바이오틱스’ 등을 기부하게 된다. 비타민군과 항산화케어, 유산균 제품들이다. 해당 물품들은 서울시에 등록돼 있는 임신 준비 미혼모 및 혼자 아이를 기르는 미혼부들을 위한 지원시설, 저소득 한부모가족, 조손가족 지원센터 등에 우선 지원될 예정이다.

네츄럴굿띵스 브랜드기획팀은 “네츄럴굿띵스는 사회를 위한 건강한 메시지를 발굴하고 사회구성원 모두가 더불어 건강하자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는 브랜드”라고 기부활동 취지를 밝혔다.

한편 네츄럴굿띵스는 설립 당시부터 친환경 가치를 내세워왔다. 생산 제품인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퓨어 마그네슘 앤 비타민B6’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필수비타민으로,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을 통과한 제조원에서 만들어진다. 대표 제품인 ‘속편한 생생효소’는 최근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