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리, 겉보속촉 · MLBB 컬러 ‘세미 매트 에어 립스틱’ 6종 출시

션리, 겉보속촉 · MLBB 컬러 ‘세미 매트 에어 립스틱’ 6종 출시

강경민 기자
입력 2020-07-02 16:33
업데이트 2020-07-02 16: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스타일리쉬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가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세미 매트 에어 립스틱’ 6종을 출시했다.

션리 ‘세미 매트 에어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로도 가볍고 얇게 입술에 밀착되며, 겉은 보송하고
매트하게 연출되면서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겉보속촉’ 립스틱이다. 크리미한 벨벳 텍스쳐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촉촉함, 그리고 한 번만 발라도 오래 유지되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식물성 오일과 천연 유래 파우더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내부로는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외부로는 수분을 차단하여 보습을 유지해주고 컬러를 오래 지속시켜 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매트 립스틱의 단점인 뻑뻑하고 무거운 발림성과 주름 끼임 현상 등을 최소화해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입술 주름 사이사이까지 매끄럽게 발리는 완벽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또한 매트 립스틱을 위한 사전 관리가 필요 없도록 연약하고 민감한 입술을 위해 살구씨 오일과 비타민 E를 첨가해 입술 보호와 영양 공급을 한꺼번에 해결해준다. 이에 세미 매트 에어 립스틱 하나만으로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션리 ‘세미 매트 에어 립스틱’은 01호 코랄 브리즈, 02호 번트 오렌지, 03호 플라밍고 핑크, 04호 레이디 레드, 05호 클래식 레드, 06호 크러쉬 베리의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웜톤, 쿨톤 등 톤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는 MLBB 컬러를 기본으로 구성해 과감한 컬러와 선명한 발색으로 립스틱 하나만으로 칙칙한 안색을 환하게 밝혀준다.

‘세미 매트 에어 립스틱’은 선명하고 강렬한 발색력에 부드러운 크림 파우더처럼 입술에 블렌딩 하기 효과적인 제형으로 특별한 기술이나 도구 없이도 쉽게 트렌디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한 가지 컬러 단독으로 사용할 뿐 아니라 두 가지 컬러를 조합해 블렌딩해주면 더욱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미국과 중국,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션리는 올해 리뉴얼된 패키지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면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2024 파리 올림픽
‘제헌절 공휴일’ 당신의 생각은?
제헌절(7월 17일)은 1949년부터 2007년까지 58년간 공휴일이었지만, 2008년부터 공휴일에서 제외됐습니다. 국경일인 제헌절을 공휴일로 지정해야 한다는 의견과 유급휴일을 늘리면 기업에 부담이 커진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제헌절 공휴일 지정,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