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버닝썬 성범죄 신고 잇따라…태국인 성폭행 혐의로 입건

버닝썬 성범죄 신고 잇따라…태국인 성폭행 혐의로 입건

정현용 기자
정현용 기자
입력 2019-01-31 23:23
업데이트 2019-01-31 23: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피해여성 “평소보다 적은 술 마셨는데 정신 잃어”

서울 강남의 유명 클럽 ‘버닝썬’ 직원이 여성 고객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버닝썬 CCTV 폭행 영상 캡처. 연합뉴스
서울 강남의 유명 클럽 ‘버닝썬’ 직원이 여성 고객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버닝썬 CCTV 폭행 영상 캡처. 연합뉴스
경찰 과잉진압 논란이 일었던 서울 강남의 유명 클럽 ‘버닝썬’에서 성범죄 신고가 잇따라 접수돼 경찰이 수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버닝썬에서 20대 고객을 추행한 혐의(강제추행)로 이 클럽 직원 A씨를 불구속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30일 오전 6시∼6시 30분쯤 손님 B씨의 신체 부위를 동의 없이 만지고 B씨가 자리를 피하자 쫓아가 입을 맞추려 하는 등 재차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같은 내용은 B씨가 버닝썬 폭행 사건 피해자인 김모(28)씨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버닝썬에서 성추행 피해를 봤다”고 제보하면서 세간에 알려졌다. 경찰은 B씨로부터 신고를 접수한 뒤 버닝썬에 연락해 ‘2주 안에 방문하면 폐쇄회로(CC)TV 영상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받았지만 실제 약속된 날짜에 방문했더니 “영상이 삭제됐다”는 대답이 돌아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경찰은 디지털포렌식 등 해당 클럽의 CCTV 영상을 복구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경찰은 또 조만간 A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하기 위해 소환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

경찰은 또 버닝썬에서 20대 여성이 정신을 잃은 사이 성폭행한 혐의(강간)로 태국인 C씨도 불구속 입건해 수사 하고 있다. C씨는 지난달 15일 새벽 이 클럽에서 만난 여성을 호텔에서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피해자는 C씨가 건넨 술을 서너 잔 마신 뒤 정신을 잃었고 이후 호텔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피해자는 평소 주량보다 적은 술을 마시고 정신을 잃었다며 C씨가 약물을 썼다고 의심했지만 검사 결과 음성 반응이 나타났다.

정현용 기자 junghy77@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