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 설 선물용 ‘패키지 슬리브’ 제공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 설 선물용 ‘패키지 슬리브’ 제공

입력 2019-01-28 14:38
업데이트 2019-01-28 14: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 설맞이 한정 패키지 지반토스 제공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 설맞이 한정 패키지
지반토스 제공
글로벌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Sivantos)의 핵심 브랜드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가 설맞이 한정판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보청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새해 인사 메시지와 2019년의 상징 황금돼지 이미지를 담은 슬리브를 제공해 부모님이나 어르신을 위한 설 선물로 적당하다.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는 착용자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최근에 선보인 ‘시그니아Nx’ 플랫폼은 사용자 본인의 목소리를 더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는 기술(OVPTM)을 업계에서 유일하게 적용했다. 양이무선통신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소음이 심한 곳에서도 깨끗하고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며, 블루투스 연결이 쉽고 빨라 각종 디지털 기기와 연동도 수월하다.

지반토스 관계자는 “보청기가 설 효도 선물로 고려되는 이유는 단순히 난청 문제를 해결하는 의료기기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의사소통 결여에서 오는 고립감과 우울증 등 심리적인 문제까지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라며 “선물 자체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지멘스 시그니아의 설 한정판 패키지 슬리브와 보청기로 따뜻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새해 인사가 적용된 보청기 패키지 슬리브는 전국의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 전문점 및 취급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문점은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 전문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