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설 선물, 情 나눔] 아모레퍼시픽, 피부에 매혹적인 향취와 보습 효과를

[설 선물, 情 나눔] 아모레퍼시픽, 피부에 매혹적인 향취와 보습 효과를

입력 2019-01-21 17:08
업데이트 2019-01-22 03: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헤라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 로션’ 기획 세트
헤라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 로션’ 기획 세트
이제까지와는 다른 특별하고 감각적인 설 선물을 고민한다면 센스 있는 향 아이템 선물을 추천한다.

구딸 파리의 홈 컬렉션은 브랜드의 예술적인 대담함과 현대적 감성을 그대로 담아 선보이는 라인으로, 스페인 출신의 세계적인 인테리어 아티스트인 토마스 알론소(Tomas Alonso)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간결한 형태와 강렬한 컬러의 현대적인 디자인이 홈 컬렉션 라인에 적용됐으며, 공간 속에 놓여 있는 것만으로도 근사한 인테리어 소품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대표적인 캔들 중 하나인 ‘엉 에어 드 아드리앙 캔들´은 구딸 하우스의 전설적인 시트러스 향기로, 신선하면서도 평온한 느낌을 전한다. 마치 레몬과 사이프러스 나무로 가득한 이탈리아 남부의 언덕길을 한눈에 내려다보는 듯한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향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린다.

헤라의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 로션´은 매혹적인 향과 텍스처가 온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제품이다. 이번 설 기획 세트는 본품과 함께 휴대하기 좋은 50㎖ 크기가 추가로 구성돼 실속 있는 선물로 추천한다. 제품의 달콤하면서 이국적인 플로럴 오리엔탈 향취는 신비로우면서 매혹적인 분위기를 만들고 아이리스, 바이올렛, 머스크의 깊이 있는 향이 조화를 이룬다. 또한 플라워 오일과 시어 버터 성분이 함유돼 보습 효과가 있으며, 멀티 플라워 추출물이 더해져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준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1-22 35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