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재현 CJ그룹 회장 아들 선호씨, 이래나씨와 결혼식 올려

이재현 CJ그룹 회장 아들 선호씨, 이래나씨와 결혼식 올려

이슬기 기자
입력 2016-04-09 18:28
업데이트 2016-04-09 18: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CJ그룹 회장의 장남 이선호씨
CJ그룹 회장의 장남 이선호씨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아들 이선호(26) 씨가 9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선호 씨는 이날 오후 서울 중구 필동 CJ인재원에서 미국 예일대에 재학 중인 이래나(22) 씨와 가족식사 형식으로 혼례를 올렸다.

이래나 씨는 그룹 코리아나 멤버 이용규 씨의 딸이자 방송인 클라라의 사촌동생이다.

미국에서 만나 2년여간 교제해온 두 사람은 이재현 회장의 상황을 고려해 주례와 하객 없이 직계 가족 10여명만 모여 식사하는 자리를 가졌다.

신랑 가족으로는 이 회장의 부인 김희재 씨와 딸 이경후 씨 부부, 누나 이미경 CJ그룹 부회장, 동생 이재환 재산커뮤니케이션즈 대표 부부 등이 참석했으나 이 회장 본인과 이 회장의 모친인 손복남 CJ그룹 고문은 불참했다.

이 회장은 신장이식수술 부작용과 유전병 등으로 현재 구속집행정지 상태로 서울대병원에서 입원치료를 받고 있다.

이 회장은 지난해 8월 부친 고(故) 이맹희 CJ그룹 명예회장의 영결식에도 참석하지 못했다.

손 고문은 작년 12월 뇌경색으로 쓰러진 뒤 인지능력을 완전히 회복하지 못하고 자택에 머물고 있다.

CJ그룹 관계자는 “이 회장이 병원 밖으로 나오려면 법원으로부터 거주지 제한 변경 승인을 받아야 하지만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해 신청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들의 교제 사실을 들은 이 회장은 지난 설 무렵부터 “내가 어찌 될지 모르니 너라도 빨리 가정을 꾸려라”며 가급적 빨리 결혼하라고 권한 것으로 전해졌다.

기업비리 혐의로 기소된 이 회장은 지난해 12월 파기환송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으며, 현재 대법원에 재상고하고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

2013년 신장이식 수술을 받은 그는 거부 반응과 부작용으로 불안정한 상태이며, 최근 신경근육계 유전병도 더 악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호 씨는 결혼 후 신부와 함께 미국으로 건너가 공부를 더 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