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코아드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2016 KSCI한국소비자만족지수 자동문 부문 1위

코아드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2016 KSCI한국소비자만족지수 자동문 부문 1위

강경민 기자
입력 2016-01-29 10:36
업데이트 2016-01-29 10: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보급형 k-1, 고급형 k-3 소비자가 가장 만족한 브랜드로 꼽혀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코아드한국자동문’이 지난 26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자동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를 수상한바 있는 고속자동문 전문 기업 코아드 한국자동문은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스피드도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그 실력을 인정 받는 기업으로써, 베트남을 비롯한 해외 각국의 법인을 운영중이다.

코아드한국자동문은 체계적 시스템하에 생산된 고품질의 스피드도어와 표준단가시스템을 통한 정직한 가격을 강점으로 국내 산업용자동문 시장을 석권하였다.

특히 코아드가 선보이는 ‘스피드도어’는 물류 이동이 빈번하게 이뤄지는 공장 및 산업 현장 전반에서 내/외부를 차단해 먼지 및 불순물 유입을 방지하는 데 탁월한 산업용 고속 자동문 제품이다.

기본형 스피드도어 제품인 ‘k-1’과 고급형 ‘k-3’가 코아드한국자동문의 대표적 주력 상품이다. 특히 k-3는 지퍼형 타입으로 완벽한 밀폐성을 자랑하며, 시트의 복구가 가능해 유지 보수비용이 매우 합리적이란 평가이다.

또한 제품 전체가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녹이나 부식에 강하며 고감도 센서의 적용으로 산업 현장에서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하절기에는 오염물질 및 먼지 차단용으로, 동절기에는 찬바람 차단용으로 사용돼 공장에서는 필수품이다.

한편 코아드한국자동문이 수상의 영광을 안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31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58개 부문, 476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코아드한국자동문을 포함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