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토목달 토익예상특강, 고득점 달성을 위한 필수 코스

토목달 토익예상특강, 고득점 달성을 위한 필수 코스

강경민 기자
입력 2016-01-29 09:55
업데이트 2016-01-29 09: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월 토익 시험 대비 토익 예상 특강 업데이트

EBS의 토익인강 토익목표달성 (이하 토목달)은 1월 31일 토익시험을 앞두고 최종 실력 점검을 하고 있는 토익커들을 위해 무료로 토익 예상 특강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시험 전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예상문제를 짚어봄으로써 시험장에서 최상의 실력을 발휘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EBS토목달의 토익 예상 특강는 LC문제와 음성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며, 시험 전 문제 풀이 후 자신의 점수를 파악하고, 해설 강의를 통해 오답을 정리할 수 있어 막판 점수 상승을 돕는다.

한편, EBS토목달은 토익 공부를 방해하는 게으름과 의지부족을 벗어날 수 있는 강제열공시스템을 제공 중이다. 별도의 보충학습 없이 해당 시스템을 따라가기만 하면 점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어 효과적인 학습방법이다. 또한 점수 달성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기 때문에 토익공부의 비용부담도 줄일 수 있다.

이밖에 신토익 도입 전 점수 획득을 위한 ‘마지막 패키지’도 호응을 얻고 있다. 마지막 패키지는 토익기초부터 고득점까지 학습자의 수준에 맞는 여러 강의를 제공하고, 구매 시 토익스피킹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별도의 출석이나 과제 없이 700점만 달성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도 주어지며 데일리 특강, 토익예상특강, 실전강의 1세트 등을 무료로 제공하여 완벽한 토익시험 준비를 지원한다.

온라인 강좌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개설된 토목달 카페도 유용하다. 해당 카페에서는 토익LC 김태우, 토익 RC 김정훈 선생님의 1:1 질의응답 서비스를 제공하며 토익커들의 학습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

EBS토목달은 교육과학기술부 평생학습계좌제 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온라인 토익강의로 수강인정 및 증명서 발급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e-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취업 준비에 활용할 수 있다.

기타 EBS토목달의 강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