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평사 산사의참맛 대표 건강식품 헛개나무 추출액 인기몰이 중

영평사 산사의참맛 대표 건강식품 헛개나무 추출액 인기몰이 중

이보희 기자
입력 2016-02-29 17:54
업데이트 2016-02-29 17:5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평사 산사의참맛 대표 건강식품 헛개나무 추출액 인기몰이 중
영평사 산사의참맛 대표 건강식품 헛개나무 추출액 인기몰이 중
연말, 연초, 명절이 휩쓸고 간 요즘 과로와 음주로 인해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다. 이럴수록 건강 관리에 집중해야 하지만 현대인들의 경우 따로 건강관리 할 시간을 빼는 것이 쉽지 않다. 그러다 보니 건강보조식품이 그 자리를 채워주고 있다.

굳이 시간을 빼지 않고 먹어주는 것만으로도 몸에 좋은 효능을 많이 발휘하는 건강보조식품들이 늘어나면서 그 인기가 커지고 있다. 많은 건강보조식품 중 과로와 과음을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는 헛개나무가 직장인들 사이에 특히 주목 받고 있다.

술독을 푸는 데 헛개나무 열매가 많은 효력을 발휘한다는 것은 너무나도 잘 알려진 사실이다. 또한 헛개나무 추출액은 알코올성 간염, 지방간, 당뇨, 혈압 등에도 좋은 기능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헛개나무의 몸에 좋은 효능들이 많이 알려지게 되면서 찾는 사람이 늘어나자 여러 곳에서 헛개나무를 중심으로 한 건강기능식품들을 만들어 내고 있지만 실제로 중국산을 사용하는 등 믿을만한 제품을 찾기란 어려운 일이다.

헛개나무는 국내에서 흔히 접할 수 없을뿐더러 최소한 7년이 넘어야 열매를 맺고 그조차도 해거름을 하는 특성이 있어 열매는 매우 귀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바로 이러한 부분에서 영평사의 산사의참맛은 많은 고객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산사의참맛은 16년 전 약 2000그루의 헛개나무 단지를 영평사 주변에 직접 조성하였다. 또한 공주시 인근의 농가에 헛개나무를 보급하여 계약 재배 또한 활성화했다. 꾸준하게 헛개나무를 길러 10년째 되던 2004년 첫 헛개나무 열매를 수확하면서부터 직접 키운 헛개나무 열매를 이용해 제품을 생산 중에 있다.

또한 산사의참맛은 숙취해소 등의 효능 이외에도 헛개나무에 대한 꾸준한 연구로 또 다른 효능을 규명하여 국제 유명학술지에 게재되고 국내 발명특허 (특허번호 제0543082)를 획득하는 성과까지 거뒀다. 단지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는 이유로 만들어지는 일시적인 건강보조 식품들과는 확연히 다른 산사의참맛 만의 건강식품이다.

오직 고객의 건강을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하고 있는 산사의참맛에서는 헛개나무 이외에도 구절초 진액, 꽃차, 백련잎차 등 건강보조식품들이 사랑 받고 있다. 요즘 같이 바쁜 일상 속 건강보조식품들로 간단히 건강 챙겨 보는 것을 권해본다.

산사의참맛 헛개나무 구절초 등 건강보조식품으로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산사의참맛 공식 홈페이지(http://www.templenfood.com/?cafe_mkt=ue_0229-2) 또는 고객센터(070-4713-8082)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