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가이즈’ 러셀 크로우, 분노 조절 청부폭력업자 변신

‘나이스 가이즈’ 러셀 크로우, 분노 조절 청부폭력업자 변신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6-25 17:10
수정 2024-10-14 11: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러셀 크로우가 영화 ‘나이스 가이즈’를 통해 전직 파이터로 변신했다.

‘나이스 가이즈’는 1997년 LA 정의를 위해 뭉친 다혈질 전직 파이터 ‘잭슨 힐리’(러셀 크로우)와 사설 탐정 ‘홀랜드 마치’(라이언 고슬링)의 활약을 담은 통쾌한 코믹버디액션이다.

러셀 크로우는 돈만 주면 누구든 때려주는 현직 청부폭력업자이자 분노 조절이 필요한 다혈질 전직 파이터 ‘잭슨 힐리’로 분했다. 라이언 고슬링은 ‘홀랜드 마치’로 분해 그와 함께 남남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래디에이더’, ‘뷰티풀 마인드’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해온 러셀 크로우는 이 작품을 통해 코믹 버디 액션에 도전, 자신만의 통쾌한 R등급(청소년 관람 불가에 해당)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줄 예정이다.

‘나이스 가이즈’는 영화 ‘아이언맨 3’의 감독 셰인 블랙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 국내에서 약 200만 관객을 동원한 ‘논스톱’을 비롯해 ‘리썰 웨폰’, ‘다이하드’, ‘매트릭스’, ‘셜록 홈즈’ 시리즈 제작자로 유명한 프로듀서 조엘 실버가 의기투합해 제작 단계부터 주목을 받았다.

할리우드 최고의 흥행 보증수표, 러셀 크로우가 선보일 통쾌한 R등급 액션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나이스 가이즈’는 오는 7월 6일 개봉 예정이다. 청소년 관람불가. 116분.

사진 영상=메가박스 플러스엠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