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TV 하이라이트]

[11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5-03-11 00:00
수정 2005-03-1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어여쁜 당신(KBS1 오후 8시25분) 인철은 미정이 보는 앞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옷을 벗고, 미정은 그런 인철의 모습에 화들짝 놀란다. 출근 길, 인영은 기준에게 마음이 편치않다며 집에 들어가라고 말하고, 기준은 인영의 말 대로 집으로 들어간다. 기준 엄마는 인영의 말을 듣고 들어온 기준이 괘씸하지만 반갑게 맞는다.

진실게임(SBS 오후 7시5분) 기상천외하고 특이한 이름을 가진 열두 명이 등장한다. 부르다가 숨넘어갈, 세상에 단 하나뿐인 순 우리말팀과 동화 속에서만 존재하는 이름을 가진 동화나라팀, 하루에도 수없이 불러대는 생활용어를 이름으로 가진 생활용어팀 등이 나서 진실게임을 펼친다. 놀라운 이름의 가짜 한 팀은?

언론과의 대화(YTN 오후 3시15분) 학교내 폭력이 우려 수준을 넘어서고 있다. 교내에서의 따돌림과 폭력, 금품갈취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으며, 그 형태도 성인 폭력조직과 유사한 형태로 전개되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과연 학교폭력의 실상은 어떠한지, 그리고 대책은 무엇인지를 전문가와 함께 토론한다.

생방송 60분 부모(EBS 오전 10시) 아이들의 건강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부터 자연스레 아이들의 건강을 해치는 유해한 먹을거리에 대해 공부하게 됐고, 이후 엄마들이 직접 나서서 바꿔야 한다며 환경활동에 나선 김순영씨. 김순영씨를 통해 진정 우리가 부모로서 아이들에게 주어야 할 것은 무엇인지를 고민해 본다.

논스톱5(MBC 오후 6시50분) 경준이가 수아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안 아이들. 아이들은 경준이와 진우가 마주치기만 해도 라이벌의 만남이라며 바짝 긴장한다. 태어나서 한 번도 러브레터를 받아본 적이 없는 정린. 진구와 혜선은 정린에게 자신들이 쓴 가짜 러브레터를 보낸다. 정린은 처음 받아본 러브레터에 감동을 받는데….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5분) 캠퍼스커플로 일찍 결혼을 한 민경과 재민. 시집가서 편안하게 학업을 마치려던 민경의 꿈은 시어머니의 늦둥이 출산으로 산산조각이 나고 만다. 놀기 좋아하는 시어머니 때문에시동생 보는 일은 늘 민경의 차지. 민경의 출산에도 상황은 달라지지 않아 어쩔 수 없이 학교를 그만 두게 되는데….
2005-03-11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