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TV 하이라이트]

[14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4-05-14 00:00
수정 2004-05-1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꼭 한번 만나고 싶다(오후 7시20분) 중학생 시절 어려운 가정 형편과 부모님의 불화로 방황했던 은경씨에게는 힘든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라고 격려하는 박영희 선생님이 계셨다.은경씨는 선생님의 격려와 충고에 힘입어 교환학생으로 유학까지 가게 되었다.은경씨가 인생에 등불이 된 선생님을 만날 수 있을까?

라이프n조이(오전 8시30분) 천년의 향기와 은은한 차 문화가 있는 경남 하동으로 여행을 떠난다.섬진강변의 운치와 천년동안 숙성시킨 차 잎의 향기.야생 녹차밭과 차 시배지,쌍계사와 진감선사대공탑비 등 아름다운 하동을 돌아본다.생태체험과 농촌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청운향토마을’도 들러본다.

생방송 60분-부모(오전 10시) 부모들이 자녀에 대해 표현하는 표면적인 기대와 실제 마음 깊이 품고있는 내면의 바람은 상당한 차이가 있다고 한다.나는 자녀에게 어떤 부모일까? 마지막 금요스페셜에서는 부모로서의 자신을 살펴보고 자녀의 힘을 북돋우는 부모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디뎌 본다.

코미디쇼 4막5장(오후 10시50분) 제작진이 제시하는 엉뚱하고 기발한 상황에 ‘NG없이 도전하라’에서는 춘향전에 도전한다.‘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가족콩쿠르 대회에 나가는 아빠와 지연이의 가슴 찡한 세상살이 속으로 들어가 본다.‘도전!실버벨’에서는 별난 어른들의 유쾌한 퀴즈대결이 펼쳐진다.

진실게임(오후 7시5분) 김흥국,송은이,김한석,이병진,이광기,김종석,안홍진이 출연한다.외모게임의 결정판으로 기절초풍할 게임을 벌인다.이 세상 어딘가에,나와 외모는 물론 성격까지 똑같은 사람이 있을까?형제,자매가 아닌 남남이 일란성 쌍둥이처럼 닮았다.너무 똑같이 닮은 일란성 쌍둥이 네 쌍이 등장한다.

사랑과 전쟁(오후 11시) 정임은 유명한 사진작가로 학창시절부터 진민과는 둘도 없는 라이벌이다.진민이 일도 없이 집에서만 있는다고 무시하는 정임.진민은 여자가 오죽 못났으면 이혼을 두 번씩이나 당하냐고 반박한다.오기가 생긴 정임은 진민의 남편을 유혹할 수 있을지를 놓고 내기를 하기에 이른다.

찔레꽃(오전 8시5분) 수옥은 수술 중이고,소진과 성희의 관계를 모르는 준서는 두 사람을 서로 인사시킨다.자신의 과오를 뉘우치며 용서를 비는 소진에게 성희는 다시는 만나지 말자며 돌아간다.샤리는 득만과 함께 방송국에 찾아가 테이프 홍보를 시작한다.대식은 수옥에게 주려고 김치를 싸다가 옥녀에게 들켜 혼이 난다.

˝
2004-05-14 4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