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中 일반인 개발한 머리 감겨주는 기계 등장

中 일반인 개발한 머리 감겨주는 기계 등장

입력 2015-10-12 14:22
업데이트 2015-10-12 14: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동으로 머리를 감겨주는 기계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liveleak.com)은 지난 10일(현지시간) 중국 쓰촨성 러산(낙산)에 사는 청 공커(38)란 남성이 개발한 ‘머리 감겨주는 기계’ 영상을 게재했다.



러시아 24시간 뉴스채널인 RT(RUPTLY TV)가 보도한 영상에는 청 공커가 개발한 기계를 이용 시연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시연에 참여한 여성은 눈과 코에 물이 흘러내리지 않게끔 얼굴 마스크를 쓴 채 기계가 연결된 헬멧을 쓰고 앉아 있다. 남성이 전원버튼을 돌리자 헬멧이 작동하며 여성의 머리를 감겨주기 시작한다.

기계에 연결된 호스에서 샴푸가 분사되고 헬멧은 회전을 반복하며 여성의 머리를 감긴다. 곧이어 샴푸가 끝나자 물이 분사되며 여성의 머리를 씻는다. 물은 어깨에 올린 받침대로 쏟아지며 준비된 수조 안으로 흘러내린다.

다소 우스꽝스러운 모습이지만 시연인 끝난 여성은 ‘머리 감겨주는 기계’에 제법 만족해하는 표정이다. 드라이 기능까지 탑재한 기계에 여성이 머리를 말리며 인터뷰한다.

한편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중국답네요”, “정말 편하겠네요”, “놀라운 중국” 등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 Ruptly TV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