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경찰 일 줄이야!’ 세상에서 가장 운 나쁜 강도

‘헉! 경찰 일 줄이야!’ 세상에서 가장 운 나쁜 강도

손진호 기자
손진호 기자
입력 2016-02-23 10:52
수정 2016-02-23 11: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권총을 든 무장강도가 권총 든 남성(?)에게 제압당하는 영상이 화제입니다.

최근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Liveleak.com)에 소개된 영상에는 지난 19일(현지시간) 브라질의 한 패스트푸드 매장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패스트푸드가 나오길 기다리던 남성 곁으로 오토바이 헬멧을 든 한 남성이 다가갑니다. 계산대 앞에서 남성이 음식 계산을 하려던 순간, 헬멧 든 남성이 권총을 꺼내 들고 강도로 돌변합니다. 강도는 권총으로 매장 점원과 남성을 위협하며 돈을 요구합니다.

곧이어 강도가 한눈을 파는 사이 남성이 지갑 속 돈을 꺼내는 척하며 주머니에서 권총을 꺼내 듭니다. 남성은 다름 아닌 경찰이었던 것. 경찰이 강도 머리에 총을 겨냥하자 강도가 권총을 놓치며 당황해합니다. 경찰이 강도를 덮쳐 완벽하게 제압합니다. 아마도 이 강도는 세상에서 가장 운 나쁜 강도임이 틀림없습니다.

사진·영상= Liveleak.com / Bheegi Palkein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 전쟁 중 포탄 장난치는 철없는 시리아男

☞ 방송 인터뷰 중 “낮잠 자고 싶어~!”…‘귀차니즘’ 110세 할머니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