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국은 난리인데…” 사우디 왕자 美서 성폭행 기소

“본국은 난리인데…” 사우디 왕자 美서 성폭행 기소

입력 2015-09-26 02:24
수정 2015-09-26 02: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사우디아라비아의 20대 왕자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성폭행 혐의로 기소됐다.

25일(현지시간) 베버리힐즈 경찰서에 따르면 사우디 왕자인 마제드 압둘아지즈 알-사우드(28)는 지난 23일 오후 LA 베버리힐즈에 있는 거주지에서 자신을 시중하던 여성(28)에게 강제로 구강성교를 강요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조사 결과 알-사우드 왕자는 이 여성과 강제로 성관계를 가지려다 여성이 저항하자 마구 때린 혐의도 받고 있다. 피해 여성은 피를 흘린 채 도망쳐 나와 2.5m 담을 넘으려고 했다고 목격자들은 전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알-사우드 왕자를 검거했다. 그는 이튿날 보석금 30만 달러를 내고 풀려났다.

티나 니에토 경찰서장은 “알-사우드 왕자 측은 외교특권을 주장하고 있지만, 이번 사건의 경우 외교특권이 적용되지 않는다”면서 “그는 다음 달 19일 법원에 출두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사우드 왕자의 거주지는 베버리힐즈에서도 가장 비싼 지역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최근 경비소가 따로 있는 복합 주택가의 한 저택을 렌트해 거주해왔다. 이 저택은 규모가 2만2천 평방피트(2천44㎡)에 매매가격은 3천700만 달러(442억 원)에 이른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