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 칭따오 맥주 모델 재발탁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 칭따오 맥주 모델 재발탁

입력 2016-04-07 17:42
업데이트 2016-04-07 17: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칭따오 맥주 모델 정상훈. 김명국 전문기자 daunso@seoul.co.kr
칭따오 맥주 모델 정상훈. 김명국 전문기자 daunso@seoul.co.kr
수입맥주 유통기업 비어케이는 지난해에 이어 배우 정상훈을 칭따오 맥주 광고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정상훈이 tvN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에서 중국 특파원 ‘양꼬치엔 칭따오’로 활약하면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모델로 다시 선정했다고 비어케이는 설명했다.

정상훈은 이달 중순부터 방영할 새로운 광고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앞으로 칭따오 맥주를 홍보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칭따오는 2000년 국내 출시 이후 제품 이미지나 행사 후원으로만 광고하다가 ‘양꼬치엔 칭따오’를 유행어로 만든 정상훈을 첫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