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KT&G ‘더원 임팩트’ 리뉴얼 출시

[경제 브리핑] KT&G ‘더원 임팩트’ 리뉴얼 출시

입력 2012-03-06 00:00
업데이트 2012-03-06 00: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KT&G는 5일 ‘더원 임팩트’(THE ONE impact)를 더욱 깔끔한 맛과 산뜻한 블루 컬러의 패키지로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하드필터를 부착한 더원 임팩트는 오래 물고 있어도 쉽게 무르지 않아 소비자들이 깔끔하게 흡연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T&G 관계자는 “기존 더원이 화이트칼라 사무직 군에서 인기가 있는 반면, 더원 임팩트는 강한 맛을 선호하는 젊은층에게 상대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가격은 2500원(타르 1.0㎎, 니코틴 0.10㎎).



2012-03-06 21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