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ATW광고 최고상 받아

아시아나, ATW광고 최고상 받아

입력 2012-02-14 00:00
업데이트 2012-02-14 00: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노리개 소재 동양미 극대화”

아시아나항공은 1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38회 ATW 광고대상(Air Transport World Ad Awards) 시상식에서 광고부문 최고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ATW 광고 대상은 1964년에 창간한 항공업계 최고 권위의 월간지인 ATW 매거진에 매년 게재된 모든 광고를 대상으로 총 13개 부문에서 금상과 은상을 선정하며, 그중 단 하나의 광고가 전 세계 ATW 독자들에 의해 ‘올해의 광고상’으로 선정된다. 이번 수상 광고 시안인 ‘노리개’는 미주 지역에서 2011년 실시한 광고로, 아시아나 특유의 컬러인 색동을 담아 동양의 미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노선 네트워크를 강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준규기자 hihi@seoul.co.kr



2012-02-14 21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