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플러스] 쌍용차 오토매니저 블로그 운영

[자동차플러스] 쌍용차 오토매니저 블로그 운영

입력 2011-11-19 00:00
수정 2011-11-1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쌍용자동차가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 공식 블로그를 운영한다. 회사 홈페이지와 연계한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는 국내 자동차 업계 처음으로 온라인 상에서 일대일 고객 응대가 가능해졌다. 차량 구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의 ‘대리점/오토매니저’에서 ‘오토매니저 찾기’ 메뉴를 선택하면 블로그를 방문할 수 있다. 여기에 이름과 연락처, 관심 모델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구매상담이나 시승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해당 요청은 오토매니저에게 문자메시지(SMS)로 신속하게 전달, 처리된다.



2011-11-19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