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토리 뉴스] 6월에 우산 가장 많이 팔려

[도토리 뉴스] 6월에 우산 가장 많이 팔려

입력 2009-06-22 00:00
수정 2009-06-22 00: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르고 마른 장마’에 우산이 가장 잘 팔리는 시기는 7월에서 6월로 당겨졌고, ‘소형 3단’ 우산이 대세가 됐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2006년 월별 우산 판매 비율은 7월이 53.1%로 6월(34.6%)에 비해 월등히 높았지만 2007년에는 비슷했고 지난해는 6월 판매 비중이 48.4%로 7월(33.7%)을 넘어섰다.

2009-06-22 1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