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상반기 소비자만족 히트상품] 성원건설 ‘성원상떼빌’

[2005상반기 소비자만족 히트상품] 성원건설 ‘성원상떼빌’

입력 2005-06-24 00:00
수정 2005-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성원건설은 아파트, 전주월드컵경기장, 서울·인천·광주지하철, 서해안·중부·영동고속도로, 철도, 사무용빌딩, 환경시설 등을 건설해온 종합건설회사다.

‘성원상떼빌´이란 브랜드로 17년 동안 전국에 13만여가구의 아파트를 공급해왔다. 단지 내에 실내골프연습장, 수영장, 헬스장 등의 스포츠센터와 골프퍼팅그린, 조깅트랙, 자전거전용도로, 지압보도 등의 테마파크를 만들어 입주자의 여가생활과 건강을 배려했다.

지난해 4월 광주지하철 난공사 구간을 ‘대형실드공법´으로 완공해 은탑산업훈장을 받았고 전주월드컵경기장은 건축문화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성원상떼빌=건강´이란 컨셉트의 TV광고로 웰빙형 건강아파트임을 강조하고 있다.

2005-06-24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