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현 “3개월 연애 후 아기 생겨서 결혼…어색했다”

안녕하세요 이지현 “3개월 연애 후 아기 생겨서 결혼…어색했다”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5-10-13 15:02
수정 2015-10-13 15: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안녕하세요 이지현
안녕하세요 이지현 KBS2 ‘안녕하세요’ 방송캡처


안녕하세요 이지현 “3개월 연애 후 아기 생겨서 결혼”

안녕하세요 이지현

이지현이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남편과의 에피소드가 재조명되고 있다.

이지현은 12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결혼을 하면 외모는 안 보인다”고 말하자 홍석천이 “결혼전이랑 다르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현은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남편과 골프를 치면서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이지현은 “(현재 남편과) 골프 모임에서 만나 우연찮게 한 조가 됐는데 아침까지 술을 마시다가 라운딩을 왔다. 아침까지 마셨으니 공이 안 맞고, 공이 안 맞으니까 치면서 더 술을 때려(?) 마시더라. 그러다가 나에게 돈을 많이 잃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지현은 “나는 돈을 따더라도 안 가진다. 경기 후 식사하는 자리에서 보자마자 돈을 돌려줬다. 그러니까 남편은 사람들 앞에서 자존심이 상한 것”이라며 “그 후 연락이 없었는데 운동하면서 연락하고 지내게 됐다. 그러다 사랑이 불타올랐다”고 털어놨다. 

또 그는 “3개월 밖에 연애를 하지 못했다. 아기가 생겨서 결혼을 했는데, 결혼 후 어색했다. 연애 기간이 짧아서 새로운 느낌이었다”고 고백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