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공승연 “유재석 김밥 다시 못 먹겠다” 대체 왜?

‘런닝맨’ 공승연 “유재석 김밥 다시 못 먹겠다” 대체 왜?

이미경 기자
입력 2015-10-12 11:08
수정 2015-10-12 11: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런닝맨 공승연. SBS 화면캡처
런닝맨 공승연. SBS 화면캡처
‘런닝맨’ 공승연 “유재석 김밥 다시 못 먹겠다” 왜?

런닝맨 공승연

‘런닝맨’에 출연한 공승연이 유재석이 만든 김밥을 먹은 뒤 인상을 찌푸려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탤런트 공승연, 윤박, 박한별, 가수 스테파니, 암벽등반선수 김자인,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출연해 고등학교 소풍가기 ‘짝꿍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남성 멤버들은 자신의 짝꿍에게 싸줄 김밥 재료를 선택하는 게임을 펼쳤다. 그 결과 유재석은 초콜릿, 젤리, 고추냉이를 넣은 김밥을 말게 됐고, 이를 먹게 될 주인공으로는 공승연이 선택됐다.

유재석의 김밥을 맛본 공승연은 “다신 못 먹을 것 같다”며 고추냉이의 매운맛에 인상을 찌푸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하하와 공승연은 최종 단상이 있는 곳을 찾아내 입성하며 ‘짝꿍 레이스’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공승연은 “‘런닝맨’ 출연이 걱정되고, 무서웠는데 우승까지 해서 얼떨떨하고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