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 주말매거진 ‘We’는 독자들이 직접 참여해 만드는 우리들의 앨범을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과 함께 진행합니다. 우리들의 앨범 상품이 상품권으로 지급됩니다.1등 15만원,2등 10만원,3등 5만원 등 G마켓 선물권을 ‘나의 쇼핑정보란’에서 G통장 현금잔고로 충전한 뒤,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G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정보는 매주 G마켓으로 전달됩니다.
이미지 확대
1등 뒤늦은 텔미 미국에 있는 제 조카가 요즘 텔미춤에 빠져서 열심이랍니다.(이시원, 서울 도봉구 창4동)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1등 뒤늦은 텔미
미국에 있는 제 조카가 요즘 텔미춤에 빠져서 열심이랍니다.(이시원, 서울 도봉구 창4동)
이미지 확대
이 났어요 6개월만에 이 났는데 고기 먹어도 되나요? 꼭 다문 입술로 웃어대며 저에게 말하는 거 같네요. (임성은·서울 관악구 신림1동)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이 났어요
6개월만에 이 났는데 고기 먹어도 되나요? 꼭 다문 입술로 웃어대며 저에게 말하는 거 같네요. (임성은·서울 관악구 신림1동)
이미지 확대
나무 위 ‘망중한’ 아이들과 함께 간 수락산. 오래된 나무위에서 형제들이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며 한 컷~ (김재원·서울 노원구 상계동)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나무 위 ‘망중한’
아이들과 함께 간 수락산. 오래된 나무위에서 형제들이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며 한 컷~ (김재원·서울 노원구 상계동)
●접수: 디지털 사진은 이메일(album@seoul.co.kr), 인화사진(크기 10×15 이상)은 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우편번호 100-745 서울 중구 태평로 1가 25번지)
●문의: 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 (02)2000-9242
●선물 받으실 분 : 1등 이시원 2등 임성은 3등 김재원 (G마켓 회원으로 등록해야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2008-01-19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