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업체들이 1학기 기말고사에 대비한 인터넷 특강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가격파괴 강좌와 포상 프로그램 등 종류도 다양하다. 비타에듀(www.vitaedu.com)는 고교생을 대상으로 이달 말 시작하는 ‘기말고사 패키지 인터넷 강의’ 전체를 기말고사가 끝날 때까지 5만 50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자신의 성적에 따른 시험 대비 전략을 마련, 수준별 공부를 돕는 점이 특징이다.
1318클래스(www.1318class.com)는 개인 성적과 연동해 포상하는 기말고사 패키지 상품인 ‘기말고사 만점 공략’을 내놓았다. 기말고사 특강을 수강한 뒤 지난 중간고사에 비해 성적이 떨어지면 다음 시험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반대로 학교나 반에서 1등을 하면 5만원 강좌 수강권을 준다.
메가스터디 엠베스트(www.mbest.co.kr)도 최근 ‘1학기 기말고사 범위 진도강좌’를 시작했다. 국어·영어·수학·사회·과학 등 주요 과목별로 학교별 기출문제 분석과 시기별 학습 가이드를 제공한다. 한 과목 수강료는 5만∼7만원. 패키지로 신청하면 10% 할인해 준다.
김재천기자 patrick@seoul.co.kr
2007-05-29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