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랑 코코펀이랑 할인쿠폰 [클릭]

We랑 코코펀이랑 할인쿠폰 [클릭]

입력 2005-05-26 00:00
수정 2005-05-26 13: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초여름 햇살을 즐기며 멋진 카페에서 여유롭게 차를 한잔 마시는 것은 어떨까요. 학창시절에는 친구들과 어울려 카페에 자주 갔었는데 바쁘게 살다보니 카페에 갈일도 많이 사라졌죠. 쉬는 날에 한번쯤은 친구들을 카페에서 만나보세요. 시간이 두배쯤은 여유로워진 느낌이 든답니다.

서울신문 주말매거진 WE와 쿠폰 전문업체인 코코펀(www.cocofun.co.kr)은 멋진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쿠폰을 마련했습니다.

바비카페는 22년 동안 소장한 350여종의 예쁜 바비인형이 진열되어 있는 카페로 바비 마니아들이 끊임없이 찾는 곳. 바비인형이 예쁘게 있어서 사진 찍기 좋습니다. 아사히 오리엔 압구정점은 독특한 플라워 프린트 외관으로 눈길을 잡아끄는 카페로 상큼달콤한 생과일주스가 맛있습니다.

또 펠베레 이수역점은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파는 카페이고, 코니아일랜드는 이탈리아 직수입 원료를 사용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카페로 30종의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아이리스는 공주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침실 테마의 카페입니다.

게재된 쿠폰은 인쇄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문의는 코코펀(080-567-4232)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2005-05-26 3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