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플러스 / 印尼 CDMA 상용화 성공

경제 플러스 / 印尼 CDMA 상용화 성공

입력 2003-12-09 00:00
수정 2003-12-0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TF는 인도네시아 이동통신업체인 ‘PT 모바일-8 Telecom’이 자국 최초로 CDMA(코드분할다중접속) 상용화에 성공,3년간 컨설팅 용역비를 받게 됐다고 8일 설명했다.KTF는 GSM(유럽식) 기반인 인도네시아 이통시장 첫 진출을 위해 지난 6월 이 회사 지분 2.9%를 인수했다.

2003-12-09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