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북미 지역 주요 거래선과 현지 언론인 등 250여명을 초청,‘글로벌 로드쇼 2003’ 행사를 가졌다.
글로벌 로드쇼는 삼성전자가 브랜드 위상과 디지털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1999년부터 열고 있는 글로벌 마케팅 행사로 지난해에는 뉴욕·파리·베이징·싱가포르 등 4개 지역에서 개최했다.올해는 뉴욕에 이어 다음달 중순 터키 이스탄불에서 유럽·중동 시장을 겨냥한 행사가 열린다.
이날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70인치 PDP TV▲지능형 복합단말기(MITs)▲전후일체형 반사스피커 홈시어터▲1GB DDR D램 등의 신제품을 북미지역에 처음 선보였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 미국의 온라인 음악파일 제공업체인 냅스터사와 제휴,냅스터의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는 전용 MP3플레이어를 생산키로 했다고 밝혔다.
박홍환기자 stinger@
글로벌 로드쇼는 삼성전자가 브랜드 위상과 디지털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1999년부터 열고 있는 글로벌 마케팅 행사로 지난해에는 뉴욕·파리·베이징·싱가포르 등 4개 지역에서 개최했다.올해는 뉴욕에 이어 다음달 중순 터키 이스탄불에서 유럽·중동 시장을 겨냥한 행사가 열린다.
이날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70인치 PDP TV▲지능형 복합단말기(MITs)▲전후일체형 반사스피커 홈시어터▲1GB DDR D램 등의 신제품을 북미지역에 처음 선보였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 미국의 온라인 음악파일 제공업체인 냅스터사와 제휴,냅스터의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는 전용 MP3플레이어를 생산키로 했다고 밝혔다.
박홍환기자 stinger@
2003-09-18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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