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주의 대표 브랜드인 참眞이슬露가 광고대상에 선정된 것은 깨끗함을 표방한 ‘무한순수주의’에 대해 소비자들이 보내준 믿음의 결과입니다. 참眞이슬露의 무한순수주의는 판매수익의 많은 부분을 연구개발에 투자한데 따른 자신감에서 비롯됐습니다.
깨끗한 맛을 위해 대나무 숯 여과공정을 2회에서 3회로 늘리고,부드러운 맛을 위해 알코올 도수를 23도에서 22도로 낮추는 등 제조과정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부드럽고 상쾌한 소주 맛을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이영애,박주미,김정은 등 깨끗한 이미지의 미녀 모델들을 기용한 것도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었던 비결입니다.41억병 판매라는
초유의 기록을 달성한 참眞이슬露는 더욱 더 깨끗하고 부드러워지려는 노력을 계속해 갈 것입니다.
박종혁 마케팅팀 차장
깨끗한 맛을 위해 대나무 숯 여과공정을 2회에서 3회로 늘리고,부드러운 맛을 위해 알코올 도수를 23도에서 22도로 낮추는 등 제조과정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부드럽고 상쾌한 소주 맛을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이영애,박주미,김정은 등 깨끗한 이미지의 미녀 모델들을 기용한 것도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었던 비결입니다.41억병 판매라는
초유의 기록을 달성한 참眞이슬露는 더욱 더 깨끗하고 부드러워지려는 노력을 계속해 갈 것입니다.
박종혁 마케팅팀 차장
2002-10-30 3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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