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대한매일 광고대상 본상/ 비주얼상 SK(주) ‘좋은 이웃’편

2002 대한매일 광고대상 본상/ 비주얼상 SK(주) ‘좋은 이웃’편

이만우 기자 기자
입력 2002-10-30 00:00
수정 2002-10-3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광고대상 수상의 영광을 SK㈜를 사랑하고 신뢰하는 모든 고객들께 돌립니다.

이번 수상은 ‘고객행복주식회사’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감동을 최우선 경영과제로 삼고 있는 SK㈜에게는 남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SK㈜는 에너지·화학뿐 아니라 생명공학·인터넷사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이에 따라 광고 컨셉을 ‘늘 가까이 있는 이웃 같은 기업’으로 설정했습니다.

일상 생활 속에서 매일 만나고,함께 하는 친숙한 브랜드들이 소속된 기업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알려 개별 브랜드에 대한 친근감을 높인다는 게 이번 광고의 주된 전략이었습니다.

특히 ‘좋은 이웃’편에 대한 평가는 성공 그 자체였습니다.광고가 나간 후 주변으로부터 그동안 잊고 살았던 이웃에 대한 관심을 되살려주는 계기가 됐다는 말을 듣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SK㈜는 사회와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끊임없이 고민하고,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아울러 SK㈜가 내건 ‘고객행복주식회사’라는 슬로건에 부끄럽지 않는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만우 홍보팀장
2002-10-30 3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결혼식 생략?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 생각은?
비용 문제 등으로 결혼식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1. 결혼식 굳이 안해도 된다.
2. 결혼식 꼭 해야 한다.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