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라인/ 의왕 포일주공APT 재건축 수주

뉴스라인/ 의왕 포일주공APT 재건축 수주

입력 2002-07-08 00:00
수정 2002-07-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건설은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포일 주공 1·2단지 재건축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11∼19평형 2230가구를 헐고 25평형 650가구,33평형 1124가구,43평형 914가구,52평형 282가구,61평형 100가구를 새로 지을 예정이다.

2002-07-08 1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