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동심을 잡아라”

인터넷 쇼핑몰 “동심을 잡아라”

입력 2001-04-28 00:00
수정 2001-04-2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돈과 시간이 없는 부모라면 인터넷쇼핑몰을 두드리는 게좋다.어린이 날 특판상품과 이색이벤트가 풍성하다.

할인점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은 물론 매장에 갈 필요없이 컴퓨터 화면만 클릭하면 돼 바쁜 ‘부모’가 사용하기 좋다.각종 이벤트와 경품도 줘 일석다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선물도 사고 경품도 얻고=롯데닷컴(www.lotte.com)과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오는 1일까지 어린이용품 등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행사를 해 출장파티 개최·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 여행권·뮤지컬 초대권·엽기토끼 마시마 등을 준다.롯데닷컴은 오는 5월6일까지 ‘최고의 어린이모습’이란 주제로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회원에게 디지몬 인형을 준다.

e-현대(www.hyundai.com)는 오는 5월4일까지 오후 6∼10시에 만화퀴즈 맞추기 행사를 통해 매일 10명에게 디지몬디지바이스 게임기를 준다.삼성몰(www.samsungmall.com)은 브라운 어린이용 전동칫솔을 준비했다.

구니카(www.igunica.com)에서는 5만∼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크레욜라 36색 색연필 등을 준다.해피투바이(www.happy2buy.com),바이엔조이(www.buynjoy.com)도 구매고객 추첨을 통해 링쌓기 완구 등을 준다.

◇공동구매에 도전해 보자=공동구매를 이용하면 가격이 훨씬 저렴해진다.베스트바이어(www.bestbuyer.co.kr),e-현대(e-hyundai.com),옥션(www.auction.co.kr)은 이달말까지소꿉인형,인라인 스케이트,학습놀이기구,자전거,게임기,비디오세트,변신로봇,마시마로 등을 공동구매 상품으로 준비했다.원하는 상품에 신청만 하면 인터넷쇼핑몰측에서 알아서 공동구매를 진행하므로 생각만큼 어렵지 않다.

◇주문시 배달날짜 감안해야=인터넷에서 선물을 살 때는배달기간을 감안해 미리 주문해야 한다.5월5일 어린이날선물은 늦어도 서울은 2일,지방은 1일까지 신청해야 한다.

공동구매도 신청에서 성사까지 며칠이 걸린다.

주현진기자 jhj@
2001-04-28 1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