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상 기성부문 수상소감] 유통·건설

[광고대상 기성부문 수상소감] 유통·건설

권대용 기자 기자
입력 1999-10-29 00:00
수정 1999-10-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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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을 고르는 일? 이제 더 이상 단순히 거실이 크다고, 방이 많다고 내가 살 집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주택을 고르는 것은 내가 누리고 싶은 문화를 선택하는 일입니다.

지금까지의 단순면적의 주택개념을 벗어나 21세기형 품격 있는 문화공간을제시하는 것이 타워팰리스의 꿈입니다.

광고에도 이런 꿈을 담았습니다.

최고의 주거공간을 만들고 싶은 그 한가지 마음만을.생활속의 아름다운 선율을 전해드리고자 하는 이미지 광고만으로는 모든 것을 다 보여 드릴 수 없는 안타까움이 있었지만 저희의 마음을 알아주신 고객분들이 있기에 보람을느낍니다.이런 명예로운 상을 받게 되는 자리를 빌어 타워팰리스Ⅰ을 인정해주신 고객분들과 타워팰리스Ⅱ에 보내주시는 큰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권대용 삼성물산 사업기획팀장]

1999-10-29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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