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동통신(대표 이봉훈)은 친절서비스를 장려하고 고객만족 의식을 극대화하기 위해 내년 1월까지 전 부서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서울이동통신 친절 우수사원 발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회사는 직원 및 고객들의 의견을 접수,심사해 최우수 친절사원 1명에게금 두돈짜리 회사 배지와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우수사원 1명에는 금 두돈짜리 회사 배지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장려상 1명에는 금 두돈짜리 회사배지를,친절우수팀에는 포상금 30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직원 및 고객들의 의견을 접수,심사해 최우수 친절사원 1명에게금 두돈짜리 회사 배지와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우수사원 1명에는 금 두돈짜리 회사 배지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장려상 1명에는 금 두돈짜리 회사배지를,친절우수팀에는 포상금 30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1997-12-10 1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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