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AFP 연합】 아태경제협력체(APEC)는 오는 9월 일본의 후쿠오카(복강)시에서 국제투자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일본 관리들이 22일 밝혔다.
일본관리들은 한국과 중국,대만 및 기타 APEC회원국 대표들이 세미나에 참석할 것이라고 전하고 세미나의 세부사항은 추후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관리들은 한국과 중국,대만 및 기타 APEC회원국 대표들이 세미나에 참석할 것이라고 전하고 세미나의 세부사항은 추후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1994-02-24 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