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갈구하는 국민의 기대 부응”/김영삼대표 치사

“변화갈구하는 국민의 기대 부응”/김영삼대표 치사

입력 1992-06-04 00:00
수정 1992-06-0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여러가지로 어려운 선거과정을 통해 14대 국회의원에 당선된 의원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축하를 드립니다.

우리는 12월의 대통령선거에서 기필코 승리하여 민주 번영 통일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해야할 역사적 책무를 안고 있습니다.지금 우리국민들은 민주화 이상의 개혁과 성취를 우리당에 요망하고 있습니다.우리는 민주화의 완성을 위해 노력해야 하지만 거기에만 머물러서는 안되며 이러한 변화의 갈구에 부응해야 합니다.

국민들의 삶의 문제 민생문제에 구체적으로 관심을 갖고 다뤄야 하는 것입니다.또 정치가 경제에 부담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국민들이 변화를 갈구한다고 해서 엄청난 변화를 요구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야의 왜곡된 점들을 정상화하고 모든 것을 제자리에 돌려놓는 변화를 요구하는 것입니다.

민족통일문제도 국민들은 성급한 추진보다는 먼저 한반도 평화구조가 확실히 정착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깨끗한 정치가 되기를 열망합니다.

이 깨끗한 정치를 위해 우리모두의 각오를 새롭게 해야 하겠습니다.

앞으로 14대국회가 민주주의의 꽃이요,중심으로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앞장서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
1992-06-04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