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연합】 와타나베(도변)일본 외상은 오는 12일부터 서울에서 열리는 제3회 아태각료회의(APEC)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와타나베 일본 외상은 외상에 취임한 후 맨 처음 한국을 방문하는 셈이 됐다.
이로써 와타나베 일본 외상은 외상에 취임한 후 맨 처음 한국을 방문하는 셈이 됐다.
1991-11-07 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