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타나베 일 외상/12일 한국 방문

와타나베 일 외상/12일 한국 방문

입력 1991-11-07 00:00
수정 1991-11-07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도쿄 연합】 와타나베(도변)일본 외상은 오는 12일부터 서울에서 열리는 제3회 아태각료회의(APEC)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와타나베 일본 외상은 외상에 취임한 후 맨 처음 한국을 방문하는 셈이 됐다.

1991-11-07 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