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타격감 더 먼 비거리…로얄콜렉션 아이언 2종 출시

부드러운 타격감 더 먼 비거리…로얄콜렉션 아이언 2종 출시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입력 2023-05-25 16:16
수정 2023-05-25 16: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로얄컬렉션 제공
로얄컬렉션 제공
로열콜렉션이 상급자용 TM-X 아이언과 중급자용 AM-X 아이언을 25일 출시했다. TM-X와 AM-X 아이언은 연철 단조 중공 구조로 정밀 단조 공법과 CNC 몸체가 적용됐다.

TM-X는 연철 단조 하이브리드 헤드로 고반발 판 프레스 단조 페이스를 장착했다. 특히 폴리머 인젝션으로 진동을 억제해 부드러운 타격감을 만든다. 상급자들이 선호하는 부드러운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AM-X는 비거리에 더 중점을 뒀다. 가벼운 무게 중심에 반발력 높은 페이스가 볼을 강하게 뻗어가도록 만들었다. 지면을 매끄럽게 빠져나가도록 넓은 솔을 채택했다. 5번부터 9번까지는 초박막 L 프레스 단조 페이스, PW와 AW, SW에는 판 프레스 페이스를 달아 번호별 성능을 극대화했다.

로얄콜렉션 코리아 최광식 대표는 “골퍼들이 선호하는 비거리, 부드러운 타격감을 갖춘 하이브리드 아이언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아이언 샷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자 하는 골퍼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한강'의 새로운 영문표기 'Hangang River'
서울시가 ‘한강’의 영문표기와 관련해 'Hangang River'로 통일하겠다고 밝혔다. 하지만 불필요한 의미 중복이라는 지적이 나오며 이에 대한 논란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Hangang River'가 맞다고 생각한다.
'Han River'가 맞다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