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혹한기에도 동래베네스트와 리베라CC 등 전국 35개 골프장이 휴장없이 문을 연다. 휴장이 확정된 곳은 휘닉스파크와 강촌CC를 포함해 39곳.
그러나 폭설이 내리고 있는 충청과 호남권들의 대다수 골프장들이 아직 휴장 여부를 확정하지 못해 휴장 골프장은 이보다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골프장의 동계 휴장 현황은 한국골프자경영자협회 홈페이지(www.kgba.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서출판 ‘황매’가 고 고우영 화백의 유작 ‘고우영의 맛있는 골프’를 출간했다. 국내 최초의 맛집 소개를 곁들인 골프관련 실용서. 전국 골프장 가는 길목에 위치한 185개 맛집의 상세 정보와 131개 골프장 정보는 물론 할인쿠폰도 실었다. 고 화백의 촌철살인의 골프 에세이에 풍자와 해학, 유머 만점의 골프만화까지 곁들였다.1만800원.
●나이키골프코리아가 신제품 ‘SQ+ 드라이버(460cc)’를 출시한다. 최경주와 스튜어트 싱크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사용 중인 SQ 드라이버의 아시안 스펙. 최후방 무게중심 등의 최신 기술을 적용해 비거리와 정확성을 크게 향상시켰다.66만원.(02)2006-5867.
2005-12-16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