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홍준표 “대한민국, 가짜 판치는 괴벨스공화국…선거 한번 해보자”

홍준표 “대한민국, 가짜 판치는 괴벨스공화국…선거 한번 해보자”

입력 2018-04-30 09:51
업데이트 2018-04-30 09: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대한민국이 가짜들이 판치는 괴벨스 공화국”이라면서 남북정상회담 이후 사흘 연속 심기 불편한 듯한 글을 올렸다.
이미지 확대
홍준표 페이스북
홍준표 페이스북
홍준표 대표는 29일 페이스북에 “가짜 여론조사, 가짜 댓글 조작, 판사 파면도 청원하는 좌파들의 놀이터가 된 청와대 청원게시판, 하루종일 편파방송하는 종편과 방송, 이에 덩달아 날뛰는 가짜 언론을 보면서 대한민국이 가히 가짜들이 판치는 괴벨스 공화국이 되었다는 느낌”이라고 썼다.

그러면서 “우리는 우리 갈길을 갑니다. 국민들이 납득할 때까지 참고 참으며 바른 길을 갈 것”이라고 했다.

또 “언젠가 심판의 날이 올 것이다. 부화뇌동하던 가짜 세력들이 정리되는 날이 올 것”이라면서 “선거 한번 해봅시다. 민심도 가짜인지 우리 한번 확인해봅시다”라고 했다.

홍준표 대표의 이 같은 글은 남북정상회담으로 고조된 남북 화해 분위기로 인해 모처럼 자유한국당이 공세에 나선 ‘댓글 조작 사건’이 묻히고, 나아가 다가오는 6·13 지방선거에 악재로 작용할지도 모른다는 답답함으로 풀이된다.

홍준표 대표는 판문점 선언이 나온 직후부터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위장평화쇼” “김정은이 불러준 대로 받아적은 것” “말의 성찬” “외눈박이 외교” “세번 속으면 공범” 등 사흘 연속 비난을 쏟아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