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머니룩 대표주자 ‘유메르’ 가을 컬렉션 출시

올드머니룩 대표주자 ‘유메르’ 가을 컬렉션 출시

입력 2023-08-23 09:00
업데이트 2023-08-23 0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유메르 제공
유메르 제공
웰메이드 여성 의류 브랜드 ‘유메르(UMER)’의 A/W 컬렉션이 출시됐다. 지난 7월부터 유메르 가을 컬렉션 ‘montage’를 통해 시즌 무드가 담긴 시그니처 아이템을 비롯 유메르만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표현하는 다양한 신상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스테디 제품인 니드 카라 니트 재킷, 케이블 니트 베스트 등은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과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독일 바인하이머사의 카프 스킨을 사용해 기성 가죽보다 확연히 고급스러운 컬러와 텍스처를 자랑하는 유메르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가죽 라인 ‘메르레브(MRRV)’ 또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 확대
유메르 제공
유메르 제공
유메르는 이번 A/W 시즌 컬렉션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송출하는 방식으로 전문성을 더한 라이브 방송 시스템을 도입해 주목받았다. 특히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 1시간 동안 총 2만 뷰 이상 시청, 평소 두 배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출연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다양한 이벤트 등을 기획한 결과이며 이를 바탕으로 유메르 만의 독보적인 콘텐츠를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23일에는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 입점 예정이다. 유메르 측은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 창구 오픈을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금투세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금융투자소득세’ 논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제도는 당초 지난해 시행하기로 했다가 2년 유예한 끝에 내년 1월 도입을 앞두고 있습니다. 소수의 고소득자에 대한 과세가 필요하다는 주장과 큰 손들의 해외 이탈로 증시 전반에 투자심리가 악화할 것이라는 우려가 충돌하고 있습니다. 금투세 도입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예정대로 시행해야 한다
재검토·보완이 필요하다  
한 차례 더 유예해야 한다
금투세를 폐지해야 한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