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뉴트리, 이츠코어 관절연골건강 신제품 ‘7일의 보스웰리아’ 런칭

뉴트리, 이츠코어 관절연골건강 신제품 ‘7일의 보스웰리아’ 런칭

입력 2023-01-26 14:22
업데이트 2023-01-26 14: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체 시험으로 효과 확인된 보스웰리아추출물 함유

이미지 확대
뉴트리 제공
뉴트리 제공
뉴트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츠코어’는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인 ‘7일의 보스웰리아’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7일의 보스웰리아’에는 기능성 원료인 보스웰리아추출물(SERRATRIN)이 함유돼 있다. 보스웰리아에 함유된 기능 성분인 보스웰릭산은 친유성의 산성 성분으로 체내 흡수가 낮기 때문에 산성을 중화시키는 비산성성분을 배합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7일의 보스웰리아’에 함유된 보스웰리아 추출물(SERRATRIN)은 6종 보스웰릭산과 비산성성분(BNRE)을 분리하는 3중 추출공법으로 추출된 100%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600% 농축한 기능성 원료다.

또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3종을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 배합해 하루 1알로 관절연골건강부터 에너지생성까지 10중 기능성을 채우는 올인원 제품이다.

뉴트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 오전 8시 15분부터 GS 홈쇼핑에서 ‘7일의 보스웰리아’ 론칭 방송을 한다.

뉴트리 관계자는 “추운 날씨가 이어지며 빙판길 낙상 사고 등이 증가하는 등 관절연골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무릎, 어깨 등 관절연골이 불편한 중년 여성, 출산, 육아, 잦은 집안일로 관절이 불편한 사람, 테니스, 골프 등 관절을 많이 사용하는 운동을 즐기는 사람에게 특히 추천한다”며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효과가 입증된 7일의 보스웰리아로 관절연골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뉴트리는 글로벌 특허소재를 통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 제조, 유통하는 이너뷰티 전문기업이다.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은 식약처로부터 국내최초 피부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기반으로, 지난해 누적판매량 1800만 병, 매출액 63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먹는 콜라겐 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1등 콜라겐 브랜드다. 현재 소비자만족도 1위 질건강 유산균 지노마스터와 합리적 가격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츠코어’ 등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