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몬스, ‘신학기 책상 특가’ 프로모션… ‘레이어드’ 시리즈 15% 할인

에몬스, ‘신학기 책상 특가’ 프로모션… ‘레이어드’ 시리즈 15% 할인

입력 2023-01-11 11:01
업데이트 2023-01-11 11: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신학기 책상 특가’ 프로모션 안내문. 에몬스 제공
‘신학기 책상 특가’ 프로모션 안내문. 에몬스 제공
에몬스가 2023년 신학기를 맞아 다음달 28일까지 전국 에몬스 매장에서 ‘신학기 책상 특가’ 프로모션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누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누리, ‘레이어드’ 시리즈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전동 인출형 LED조명을 45% 할인해주며, 레이어드 시리즈 제품은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먼저 자녀방부터 싱글룸, 홈오피스 공간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대로 연출할 수 있는 레이어드 시리즈는 모션 데스크, 책상, 침대, 책장, 모니터 받침대, 서랍장 등의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에몬스는 전 제품 E0등급의 자재를 사용한다.

레이어드 로우 모션 데스크는 심플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충돌 감지 센서 등의 기능을 갖춰 재택근무를 위한 홈오피스 공간에 적합하다.

특히 신혼부부의 경우 깔끔한 공간 연출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서로에게 맞는 높이를 저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성장기 학생을 위한 레이어드 로우 모션 데스크는 아이 키를 고려해 일반적인 모션데스크 보다 낮은 520mm부터 최대 95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충돌 감지 센서 기능도 갖췄다. 세트로 구성된 책상장을 활용해 책과 각종 문구, 학습 도구를 쉽게 수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책상장과 책상을 분리해 학습 형태에 맞게 배치할 수 있다. 친환경 LPM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오염이 잘되지 않는다. 콘센트는 매립돼 있으며 콘센트 2구와 USB포트 2구가 달렸다. 두 가지 폭(1200mm, 1400mm)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아이누리 책상은 ‘단독책상’, ‘이동책상’ 2종으로 출시됐다. 크기는 각각 1200mm, 1400mm의 2종이다. 색상은 화이트를 메인으로 퍼플·민트 포인트 컬러가 적용됐다. 또 전동 인출형 LED 조명으로 별도의 스탠드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

아이누리 침대는 ▲일반형 헤드(수납형·다리형) ▲수납형 헤드(수납형·다리형) ▲쿠션형 헤드(수납형·다리형) 침대 등 6종이 있다. 일반형 헤드는 가격 대비 성능비를 높인 모델이다. 수납형 헤드는 매립 콘센트와 오픈 수납공간이 적용돼 공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쿠션형 헤드 침대는 항균력과 생활 발수가 가능한 패브릭 소재다. 등을 기대고 앉아 독서, 노트북 사용 등의 활동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김태곤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