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 2024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중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 2024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중

입력 2022-12-27 09:30
업데이트 2022-12-27 09: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 제공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 제공
매서운 찬바람이 부는 날씨와 함께 수시 추가 합격 일정도 점차 마무리되면서 재수학원을 알아보고 있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입시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은 학생들과 다르게 씁쓸한 마음으로 연말을 보내는 수험생들도 있을 것이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서 N수를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31일 개강하는 ‘재수조기선발반’을 모집한다.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입시 실패 요인을 객관적으로 철저하게 분석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에 맞춘 학습법과 공부 계획을 세운다면 이번 입시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조기선발반에서 취약과목 집중 하드캐리반을 운영한다. 국어, 수학, 영어 중 자신의 취약과목을 선택해 단계별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취약 과목의 기본기를 탄탄히 해 점수 상승이 이뤄지도록 하고 주기적인 학습 상담 및 질의응답이 진행된다. 선택과목 수업 외 과목별 멘토링 수업을 통해 학생의 약점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또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초개인화 일대일 맞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전략 담임과의 상담을 통해 일대일로 학습 커리큘럼과 스케줄러를 관리받을 수 있다. 개인 맞춤형 선택 수업은 일괄적으로 진행되지 않고 수준별 수업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간표가 획일적으로 짜여 나오지 않고 학생이 직접 수업을 선택하여 수강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자신의 약점을 효율적으로 보안할 수 있다. 재원생들에게 이투스 프리패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학생들의 학습 능력을 극대화한다.

뿐만 아니라 전 숙소 2인 1실, 카페테리아, 시설 리뉴얼, 실시간 태블릿 모니터링, 생활 담임의 엄격한 관리 등이 이루어져 학생들의 생활 관리도 철저하게 이루어진다. 체계적인 시스템 하에서 학생들이 공부에만 몰두할 수 있는 면학 분위기가 조성된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1년 간의 수험생활을 하다 보면 지치고 힘들 때가 온다. 학습과 생활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부분에서도 철저하고 꼼꼼한 관리가 이루어지는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에서 수험생들은 시련을 현명하게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년 압도적인 실적을 내고 있는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이외에도 다양한 입시 컨설팅과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대학 입시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는 담임 선생님의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지는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의 2024 재수조기선발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