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김연아, 5세 연하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10월 결혼…“3년 열애”

[공식] 김연아, 5세 연하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10월 결혼…“3년 열애”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22-07-25 10:52
업데이트 2022-07-25 12:2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 뉴스1, 인스타그램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 뉴스1, 인스타그램
‘피겨여왕’ 김연아(32)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27)과 10월 결혼한다.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측은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고우림이 오는 10월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연아와 고우림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소속사 측은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안정적인 가정 안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고우림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연아 매니지먼트사 올댓스포츠 측 역시 “오는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성악가 고우림과 화촉을 밝힌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김연아와 고우림 양 측이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평범하게 결혼식을 올리기를 원해 구체적인 결혼날짜와 예식장소를 알리지 않은 상태로 미디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양측 팬들과 관련 미디어 측에 많은 양해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우림은 지난 2017년 JTBC ‘팬텀싱어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다.

1995년생인 고우림은 1990년생인 김연아보다 5살 연하로,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현재 서울대 대학원에 재학 중이다.
김민지 기자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