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공식 직영 온라인몰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공식 직영 온라인몰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2-09 10:24
업데이트 2021-02-09 10: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게이트맨의 다양한 제품 간편하게 만나는 ‘게이트맨샵’ 통해 고객 만족 실현

통합 보안 솔루션 브랜드 ‘게이트맨’이 지난 8일 업계 최초로 직영 온라인몰 ‘게이트맨샵’을 오픈,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내달 9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이트맨은 한국능률협회 선정 15년 연속(2006~2020) 디지털 도어록 부문 브랜드 파워 1위에 등극하고 있는 브랜드로, 20여 년간 불모지였던 국내 디지털도어록 시장을 개척하며 혁신을 이끌고 있다. 브랜드명 자체가 디지털도어록 자체를 연상시킬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게이트맨샵에서는 게이트맨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둘러볼 수 있다. 퀵패스 지문인식으로 0.8초 만에 문을 열 수 있는 푸시풀 주키 ‘G-SUIT scan’과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보조키 ‘G-TOUCH’ 등 푸시풀 주키와 레버형 주키, 보조키 등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이 돋보인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을 내건 영상 공유 이벤트도 내달 9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 내 약 1분 분량의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시청 완료 시 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해 친구가 이벤트 링크에 접속시 일 2회의 추가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 오후 2시 이전 제품 구매 시 당일 해피콜과 설치비 및 보강판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서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신뢰도 높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디지털 도어록을 구입할 수 있도록 공식 직영 온라인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우수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