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엘리하이x유재석 광고 속 ‘NEW 엘리하이 송’ 화제

엘리하이x유재석 광고 속 ‘NEW 엘리하이 송’ 화제

입력 2020-11-26 10:27
업데이트 2020-11-26 10: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와 유재석이 함께한 새로운 CF와 CM송이 화제다.

엘리하이는 메가스터디교육(주)이 만든 초등인강 브랜드다. 2018년 12월 론칭 이후 과목별 전문 강사 라인업과 우수한 콘텐츠로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사이에서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20일 온에어된 엘리하이 TV CF는 ‘선생님이 강한 초등인강’이라는 엘리하이의 핵심 강점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폭넓은 전문성을 갖춘 초등 강사진을 수준과 성향에 맞게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는 차별점을 반영했다.

특히, 지난 광고에서 강한 중독성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엘리하이송이 랩을 가미한 새로운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엘리하이송은 귀에 쏙쏙 박히는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초등학생은 물론, 남녀노소에게 ‘수능금지곡’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미지 확대
엘리하이 전속모델 유재석과 함께 한 이번 광고의 감상평 댓글에는 “엘리하이송 중독성 최고! 자꾸 귀에 맴돈다“, “계속 보다가 벌써 노래 다 외웠다”, “엘리하이 모델 유재석님과 김지율양의 환상적인 콤비!”, “이번 2021학년도 수능금지곡은 이거다” 등의 호응이 쏟아졌다.

한편, 엘리하이에서는 유재석과 함께한 새로운 CF 론칭을 기념하여 랩 가사 완성하기, CF 감상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