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재테크 단신]

[재테크 단신]

입력 2020-08-12 20:28
업데이트 2020-08-13 01: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신한카드 ‘푸조EV 그린모빌리티 캠페인’

신한카드는 친환경 자동차 보급 확대와 탄소 배출 저감을 위한 ‘그린 모빌리티(친환경 교통)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프랑스 자동차 기업 푸조와 함께하는 ‘푸조EV-신한카드 그린모빌리티 캠페인’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객이 신한카드 오토금융서비스를 통해 e208, e2008 등 최근 출시된 푸조 전기차를 구매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국내 친환경 단체에 기부해 도심 내 친환경 공원을 조성하는 데 지원한다.
이미지 확대
●우리은행 ‘우리 FUNTACT’ 이벤트

우리은행은 코로나19로 가속화된 비대면 생활에 지친 고객들의 즐거움을 위해 ‘우리 FUNTACT 테슬라 타GO, LoL(놀)GO’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테슬라 타GO’ 이벤트에서 고객들은 급여 이체를 신청하거나 Magic 6 적금·개인형 IRP 상품 등을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하면 응모를 통해 테슬라 전기자동차, LG 시네빔 프로젝터 등을 받을 수 있다. ‘LoL(놀)GO’ 이벤트에서 고객들은 우리WON모아적금·청약저축 상품에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하면 응모를 통해 LoL게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신한생명, 달러로 비용 산정 종신보험

신한생명이 보험료와 보험금을 달러 기준으로 산정하는 ‘무배당 신한달러유니버설종신보험’을 출시했다. 달러보험은 미국 달러를 기준으로 보험료 납입액과 보험금 지급액을 결정한다. 다만, 실제 납입과 지급은 원화 환산 금액을 적용해 원화로 이뤄진다. 보험료는 환율이 높아지면 보험료가 증가하지만 보험금과 해지환급금도 동시에 올라간다. 해당 보험 중 체증형은 약정된 제2보험기간 시작 시점부터 사망 시점까지 보험금이 매년 5%씩 증가하고, 최대 20년간 정액으로 늘어 기본형보다 두 배까지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KT 통신비 최대 12만원 환급

케이뱅크는 체크카드 또는 계좌로 KT 통신비를 자동이체하는 신규고객에게 최대 12만원을 돌려주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달 30일까지 ‘KT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해당 카드로 KT통신비를 자동이체 신청하는 고객(전월 실적 20만원 이상)은 24개월간 유무선 통신비 월 5000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또 케이뱅크 계좌로 KT 통신요금을 자동 납부 신청하면 5개월간 월 2000원씩 최대 1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0-08-13 22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