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교육 솔루션 전문기업 ㈜메디오피아테크, ‘2019 에듀테크 페어’ 참가

교육 솔루션 전문기업 ㈜메디오피아테크, ‘2019 에듀테크 페어’ 참가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9-06 11:00
업데이트 2019-09-06 11: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변화하는 교육환경 대응 위한 기술 및 솔루션 개발, 공급 지속할 것”

교육 솔루션 전문기업 ㈜메디오피아테크가 서울 코엑스에서 9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2019 에듀테크 페어’에 참가했다.

㈜메디오피아테크는 이러닝 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 기업으로서 대학교 및 기업, 공공기관 등을 대상으로 자체 개발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학습관리솔루션(EduTrack)’을 공급 및 유지하고 있다. 또한 해외시장을 대상으로 학습관리솔루션 라이선스 공급 사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2019 에듀테크 페어에서 ㈜메디오피아테크는 축적된 기술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스코 협업 기술을 융합한 ‘버츄얼 캠퍼스(Virtual Campus)’와 글로벌 클라우드 플랫폼인 AWS를 기반으로 한 LMS 호스팅 및 구축 서비스인 ‘훌라플러스(Hulla+)’를 소개했다.

‘버츄얼 캠퍼스(Virtual Campus)’는 학령인구 감소 및 교수법의 변화 요구 등 대학 교육환경의 미래 대응에 필요한 솔루션으로, ㈜메디오피아테크와 시스코가 보유하고 있는 요소 기술 및 장비, 시장 노하우가 융합된 신개념의 교육 솔루션이다.

‘훌라플러스(Hulla+)’는 AWS 기반의 LMS 호스팅 및 구축 서비스로, 이번 전시회에서 (주)테크데이타의 클라우드 통합관리 솔루션인 ‘클라우드 액트(Cloud Act)’와 함께 소개됐다. AWS의 컨설팅 파트너사인 (주)테크데이타는 클라우드 컨설팅 및 구축, 운영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환경에서는 교육 솔루션의 도입 및 유지 비용 절감, 안정적인 교육 서비스의 제공뿐만 아니라 인공지능(AI), 보안 등의 혁신적인 기술 서비스를 손쉽게 적용하고 이용할 수 있다.

㈜메디오피아테크 박경선 이사는 “금번 에듀테크 페어 참가를 기점으로, 급변하고 있는 교육환경 대응을 위한 지속적인 기술 및 솔루션의 개발 및 공급을 통해 에듀테크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에듀테크 전문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