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청강대, 전국투어 상영회 겸 입시설명회 ‘청강이 간다’ 개최

청강대, 전국투어 상영회 겸 입시설명회 ‘청강이 간다’ 개최

입력 2019-05-29 11:52
업데이트 2019-05-29 11: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스쿨 통합입시설명회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이수형, 이하 청강대)가 대전, 서울, 광주, 서울, 부산으로 이어지는 전국투어 상영회 겸 입시설명회 ‘청강이 간다’를 개최한다.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스쿨 총 3개 스쿨 통합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6월 9일 대전 평송청소년문화센터를 시작으로 6월 15일 서울 송파여성문화회관, 6월 23일 광주 세계광주엑스포주제관 영상홀, 6월 30일 서울시청 서소문 별관 후생동 4층, 7월 6일 부산 거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총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청강대 입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 실제 각 스쿨의 교수들로부터 입시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는 청강대가 학생들과 조금이라도 더 가깝게 다가서고자 마련한 행사로 매년 뜨거운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다. 실제로 작년 ‘청강이 간다’는 질의응답만 1시간이 넘는 시간이 소요되기도 했다.

청강대 만화콘텐츠스쿨 김정영 교수는 “이번 상영회 겸 입시설명회에는 애니메이션스쿨의 대표적인 단편애니메이션 작품들을 감상한 후 각 스쿨의 특징과 입시에 관한 설명이 진행된다”며 “ Q&A시간을 통해 스쿨이나 입시에 관한 궁금한 점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본교의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스쿨 입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청강이 간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입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